
<컴포즈커피>에서 새롭게 출시한 ‘컴포즈콤보’가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카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콘셉트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며, 브랜드의 혁신적인 시도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컴포즈콤보’는 66종의 음료와 17가지의 디저트를 자유롭게 조합해 무려 1,122가지의 콤보를 구성할 수 있는 메뉴다.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컴포즈콤보'를 접한 고객들은 “이제 카페에서도 취향대로 조합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가성비 좋고, 매번 새로운 조합을 시도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