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어, SBA ‘런웨이투서울’ 메인 주류 협력사 참여
상태바
데일리비어, SBA ‘런웨이투서울’ 메인 주류 협력사 참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1.14 08:31
  • 조회수 4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비어가 서울경제진흥원(SBA)과 WWD 코리아가 주최한 글로벌 패션쇼 ‘2024 런웨이 투 서울’에 캔맥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술이지’를 협찬하며, K-패션과 수제맥주의 독창적인 만남을 선보였다.

‘술이지’는 데일리비어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캔맥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이미지를 캔 라벨로 제작하여 나만의 특별한 맥주를 만들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런웨이투서울 공식 포스터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에디션 캔맥주를 제작해 글로벌 패션 전문가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데일리비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의 문화와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