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끼>가 햄버거도 무한대로 즐기는 프로모션 ‘맘껏버거 리턴즈’를 진행한다. 2021년 한정 메뉴로 출시돼 당시 <두끼>의 매출 상승을 이끌었던 ‘맘껏버거’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3년 만에 기간 한정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맘껏버거’는 나만의 레시피대로 만드는 <두끼>의 즉석 떡볶이처럼 햄버거의 패티, 토핑, 소스를 취향대로 조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다.
<두끼>는 ‘맘껏버거’가 새롭게 재정비해 돌아온 만큼 그 이름에 걸맞게 마음껏, 그리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재료를 구성했다며, <두끼>에서 떡볶이뿐만 아니라 햄버거도 내가 직접 만드는 재미를 챙기면서 맛과 가성비까지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