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원> 프리미엄 스시 뷔페 시장의 새 바람
상태바
<다이닝원> 프리미엄 스시 뷔페 시장의 새 바람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24.08.20 18:05
  • 조회수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이닝원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여

 

최근 외식비 고공행진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이 다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고물가로 인한 소비침체가 계속되면서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뷔페는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 중 골라먹는 재미로 폭 넓은 메뉴 선택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시 뷔페 전문점 <다이닝원>이 뷔페 시장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2022년 원주본점으로 론칭한 프리미엄 스시 뷔페 전문 프랜차이즈인 <다이닝원>은 현재 약 2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다이닝원>은 초밥, 사시미, 바비큐 등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13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며,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양식, 해산물 요리, 샐러드, 디저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다이닝원>은 고객에 대한 가치를 인식하고,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경영 철학 아래 운영되고 있으며, 신선한 식재료, 전문적인 조리기술, 청결한 환경 유지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친근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로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며, 고객별 합리적인 가격대 형성을 통해 더욱 높은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다이닝원>은 고품질의 뷔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를 개선 및 전문 셰프의 연구를 통해 창의적인 메뉴를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다이닝원> 관계자는 고객에게 단 한번의 식사도 의미있는 시간이 되도록 꾸준한 변화와 메뉴개발을 하고 있다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경영철학으로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노력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닝원>은 원주본점 옆 갤러리원을 개관하였으며, 갤러리원과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새로운 문화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복합 외식예술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