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대전직영점

해장국 전문 프랜차이즈 <울엄마해장>이 오는 5월30일 대전직영점을 개점한다.
<울엄마해장> 대전직영점은 브랜드명, 로고, 인테리어, 메뉴 등의 리뉴얼 작업을 통해 지난 14년간 <울엄마해장>만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편의성과 서비스를 극대화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울엄마해장>은 엄마를 형상화한 브랜드 로고를 제작했고,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공간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또한 매장 내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한 사훈, 포스터 등을 제작해 브랜드 정체성인 가족을 사랑하는 엄마의 마음을 강화했다.
<울엄마해장>은 질 좋은 원재료로 합리적인 가격과 한결 같은 맛을 추구하는 해장국 브랜드로, 신선도에 민감한 내장류 및 가맹점에 공급되는 모든 제품을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공장에서 생산하여 고객이 보다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울엄마해장> 관계자는 “앞으로 출점하는 가맹점은 <울엄마해장> 이름으로 대전직영점과 같은 형태로 개점할 예정”이라며 “고객의 반응과 소리를 살피고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쌓아 국밥 브랜드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울엄마해장>은 지난 5월 9일~11일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된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