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오븐마루> 25일 창업설명회…“참석자는 5대 창업비용 면제”
상태바
치킨 프랜차이즈 <오븐마루> 25일 창업설명회…“참석자는 5대 창업비용 면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4.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 치킨 프랜차이즈 <오븐마루>가 오는 25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는 성북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이뤄지며 <오븐마루>의 12년차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성공한 점주 사례, 예비 창업자를 위한 혜택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창업설명회 참석자가 신규 오픈할 경우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재가맹비, 감리비 등 5대 창업비용을 면제하는 혜택과 점포 위치에 따른 상권 분석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더해 100% 국내산 신선 냉장육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굽는 방식이라 식용유 고정비용 절감을 통해 1900만원 이상의 추가 순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한다.

또, 기름에 튀길 때 발생할 수 있는 미세화상 등의 위험이 적고, ‘원팩 치킨 시스템’으로 조리 과정이 간편해 1인 창업자나 초보자도 수월하게 운영 가능하며 본사 직원이 1:1로 도와주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는 설명이다.

<오븐마루> 관계자는 “오븐치킨의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로 이번 설명회에서는 <오븐마루>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전달하려고 한다”며 “예비 점주들은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운영 노하우와 성공 창업 전략을 얻게 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