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태국 2호점 대형 쇼핑몰에 오픈…“현지화 메뉴로 동남아 시장 공략”
상태바
bhc치킨, 태국 2호점 대형 쇼핑몰에 오픈…“현지화 메뉴로 동남아 시장 공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4.16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태국 2호점 ‘센트럴 웨스트 게이트점’
bhc치킨 태국 2호점 ‘센트럴 웨스트 게이트점’

<bhc치킨>이 태국에 두 번째 매장을 열었다.

최근 <bhc치킨>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오픈한 ‘센트럴 웨스트 게이트(Central West Gate)점’은 태국 수도 방콕 근교의 위성도시 논타부리(Nonthaburi)에 자리한 쇼핑몰 ‘센트럴 웨스트 게이트’ 내 자리했다.

해당 쇼핑몰은 식음료와 뷰티, 패션 등 5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초대형 복합 쇼핑몰로 동남아에서도 주말 유동인구가 많기로 손꼽히는 지역의 랜드마크라고 한다.

이 쇼핑몰에 자리한 <bhc치킨>은 132㎡(40평), 총 58석 규모로 쇼핑몰 방문 고객이 식사를 즐기기에 적합한 밝은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꾸몄다.

메뉴는 순살 조각치킨, 윙스타 시리즈 등 부분육과 연골, 껍질과 같은 닭 특수부위를 활용한 뿌링클 치킨 스킨, 뿌링클 치킨 조인트 등을 판매한다. 더불어 K-푸드에 대한 동남아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시켜 떡볶이와 김치볶음밥 등 치킨에 한식 메뉴를 결합한 메뉴도 제공한다.

이번 태국 2호점을 포함해 <bhc치킨>은 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국 등 5개국에서 총 13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으며 올 상반기에는 대만 1호점을 오픈할 계획도 갖고 있다.

정호영 bhc 해외사업팀 이사는 “<bhc치킨>의 동남아 시장 공략 키워드는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이라며 “K-치킨과 K-푸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외식 레스토랑으로 메뉴 구성의 다양성과 밝고 경쾌한 매장 인테리어로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