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 26일부터 시작…“와우회원은 배달비 0원”
상태바
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 26일부터 시작…“와우회원은 배달비 0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2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앱 쿠팡이츠가 쿠팡 멤버십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26일 시작한다.

18일 쿠팡이츠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고물가 시대 고객 배달비 부담은 덜고, 외식업주의 매출 증대는 돕고자 마련됐다.

그간 와우회원은 쿠팡이츠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가격의 10%를 할인 받았는데 26일부터는 무제한 무료배달 혜택을 받게 된다.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 등 어떠한 제약 없이 무제한으로 주어진다. 와우회원은 먹고 싶은 여러 메뉴를 배달비 부담 없이 다양한 매장에서 주문해도 되고, 음료와 베이커리 등 디저트류 주문 시에도 적용받을 수 있다.

더불어 매장별 별도 음식 할인이나 쿠폰 중복 사용이 가능해 음식 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한다.

다만 무제한 무료배달은 ‘묶음배달’ 서비스에만 적용되며 ‘한집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기존처럼 배달비를 지불해야 한다.

또, 수도권과 광역시, 충청, 강원, 경상, 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 등 적용지역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쿠팡이츠는 향후 단계적으로 와우 혜택 적용지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