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자사 앱 전면 개편…배달·포장, 매장 예약, 원격 줄서기 모두 한곳에서
상태바
<아웃백> 자사 앱 전면 개편…배달·포장, 매장 예약, 원격 줄서기 모두 한곳에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3.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했다.

5일 <아웃백>에 따르면,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다원화 돼 있던 각종 편의 기능을 한곳에서 이용할 수 있게 통합 앱을 출시했다.

앱 개편은 UI/UX(사용자 환경/경험)을 향상시키고, 앱 서비스를 고도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앱은 ▲배달 및 포장 주문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한 번에 지원한다.

<아웃백>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 대상으로 31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원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내달 30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앱 리뉴얼은 사용 편의성 개선과 혜택 강화 등을 토대로 <아웃백>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향후에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하기 등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기능에 추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