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페> ‘휴게소 간식’ 20여종 출시…“봄나들이 기분 도심에서 만끽하세요”
상태바
<더카페> ‘휴게소 간식’ 20여종 출시…“봄나들이 기분 도심에서 만끽하세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2.18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휴게소 간식’ 20여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들이객이 많아지는 봄을 앞두고 휴게소 인기 간식을 <더카페>에서 미리 맛보도록 기획한 것이다. 알감자, 소떡소떡, 쌀 호두과자, 츄러스, 붕어빵, 설탕 소보로 핫도그, 양파칩 핫도그 등 다양하게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알감자의 경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한 뒤 설탕과 소금을 뿌려 휴게소에서 즐기는 맛 그대로를 재현했다고 한다. 양파칩 핫도그는 두툼하게 갓 튀긴 핫도그에 특제 치폴레소스와 바삭한 양파칩을 올려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다른 메뉴 역시 휴게소에서 먹던 맛 그대로를 구현하거나 <더카페>만의 노하우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다만, 이번 신메뉴는 성대시장점, 인천논현역점, 중계은행사거리점, 망포방죽공원점 등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다.

<더카페> 관계자는 “커피 또는 음료와 가볍게 즐길 디저트에 대한 고객 요구를 반영해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장소에서 맛볼 수 있던 간식 메뉴를 도심 속 카페에서 즐기며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