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어린이병원 행사 참여…700명에 음료 무료 제공
상태바
<컴포즈커피> 어린이병원 행사 참여…700명에 음료 무료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2.11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포즈커피>가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발달센터에서 열린 ‘일곱빛깔 문화예술 페스티벌’에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컴포즈커피>에 따르면, 지난 8일 열린 이번 페스티벌은 발달장애 어린이들이 예술센터를 통해 갈고닦은 음악적 기량을 선보이는 행사다. <컴포즈커피>는 발달장애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고 그간의 노력을 격려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공연에 참여한 어린이와 학부모, 병원 임직원과 내방객 등 700여명에게 ‘찾아가는 커피트럭’으로 아메리카노, 딸기라떼,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등 <컴포즈커피> 인기 메뉴를 무료로 나눠줬으며 어린이에게는 ‘콘소메수프맛 팝콘’까지 추가 제공했다.

커피트럭 외에도 페이스 페인팅, 투호 놀이, 미니 축구, 양궁 등 놀이활동 프로그램을 기획해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참가자 전원에게 색연필 세트를 선물해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참고로,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지난 4월 ‘레인보우 예술센터’를 개소하고 예술을 매개로 치료·교육·사회연계·돌봄 치료 모델을 선보였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발달장애 어린이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날 <컴포즈커피>가 함께할 수 있어 뜻 깊다”면서 “행사를 위해 준비한 어린이와 학부모, 병원 임직원에게 작게나마 힘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