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케이에이치컴퍼니 <망고식스>
상태바
(주) 케이에이치컴퍼니 <망고식스>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1.09.1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디저트와 열대과일을

여유로운 공간에서 음미

(주)케이에이치컴퍼니 <망고식스>


〈할리스커피>의 성공신화로 유명한 강훈 대표가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망고식스>. 기존 카페와 차별화된 이국적인 휴식공간과 몸에 좋은 다양한 음료·간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잊지 못할 특별함으로 다가가는 신개념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로 가보자.


Point 01 망고나무 아래 6가지 이야기
<망고식스>의 6가지 식스는 감각적인(Sensitive), 유행(Style), 사회적인(Social), 달콤한(Sweet), 날씬한(Slim), 섹시한(Sexual)의 머리글자 S를 딴 것이다. 웰빙 디저트 카페를 표방하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망고식스>는 지난 3월 압구정본점 오픈 이후한달만에무려 40건이상의 가맹문의를 받으며 카페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망고나무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는 도심 속 여유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자연공간을 제공하며 한 번 방문한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심어준다. 또 <망고식스> 로스팅존에서 고객이 직접 본인의 취향에 맞게 로스팅할 수 있어 더욱 신선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Point 02 하와이안 코나커피 100%
블루마운틴(자메이카), 모카(예멘)와 함께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는 하와이안 코나커피를 독점 계약한 <망고식스>는 압구정 본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을 전개하고 있다. 커피마니아층에게만 잘 알려져 있던 하와이안 코나커피는 대체로 과일의 신맛과 옅은 단맛이 느껴지는 최상급 커피이다.
매장 내 로스팅존에는 하와이 커피업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보유한 그린웰 팜스의 로고가 선명하게 찍힌 커다란 자루에 원두가 한 가득 담겨있다. 하와이 빅아일랜드 산지에서 직접 공수 받은 코나를 고객이 직접 라이트부터 이탈리안까지 8단계에 거쳐 단계별로 로스팅할 수 있으며, 로스팅 된 원두를 봉투에 담아 본인 스티커 사진을 부착함으로써 자신만의 커피를 만드는 재밌는 체험이 가능하다. 또 100% 코나커피로만 블렌딩한 에스프레소 베이스 구매도 가능해 하와이안 코나커피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 코나커피를 종류별로 드립커피(Drip Coffee-볶아서 갈은 커피 원두를 거름 장치에 담고, 그 위에 물을 부어 만드는 커피)로도 마실 수 있는데, 종이필터가 아닌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를 이용하여 오일성분까지 추출해냄으로써 더욱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가맹정보( 단위:만원, VAT 별도, 165㎡(50평)기준)
가맹비 1000
인테리어 15000
기계장비 7680
주방집기·비품 700
사인 및 이미지 1500
계약이행보증금 500(환급가능)
총 비용 26380
문의:02-501-7266
www.mangosi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