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재확산으로 <커피베이> ‘1인 메뉴’ 눈길
상태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커피베이> ‘1인 메뉴’ 눈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혼밥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배달과 포장으로 집에서도 혼자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베이>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루아상의 고소한 맛과 와플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크로플 5종’은 다양한 토핑이 함께 구성돼 있어 간편한 식사로 각광받고 있다. 겉바속촉 ‘플레인 크로플’, 싱가포르에서 공수한 카야잼을 듬뿍 얹은 ‘카야 크로플’,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아이스크림 크로플’,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생크림 크로플’, 3가지 치즈를 활용한 ‘트리플 치즈 크로플’ 등 총 5종이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혼밥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브리오슈 버거 빵과 반미 바게트를 활용한 ‘에그 샌드위치 제품 5종’과 커피베이 시그니처 베이커리 ‘카야 토스트 4종’도 가격과 양 모두 1인 가구와 혼밥에 적합해 홈콕족, 홈피스족 고객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혼밥은 이제 자연스러운 사회적 트렌드가 됐고, 1인 메뉴와 관련 서비스는 계속해서 늘어나갈 것으로 예측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는데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