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식품안전의 날 기념, 14∼16일까지 진행
상태바
<커피베이>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식품안전의 날 기념, 14∼16일까지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1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5월 14일 식품안전의 날을 맞이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식품 안전의 중요성과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식품안전의 날인 5월 14일(금)부터 주말 포함 총 3일 동안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회원 누구나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커피베이>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출시한 ‘토피넛 달고나 빙수’, ‘애플망고 눈꽃 빙수’ 등 시원한 여름 빙수 13종은 물론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애플망고 음료 5종, 인기 디저트 크로플 5종 등도 할인 혜택을 받아 구입이 가능하다. 에그번, 카야 토스트 시리즈는 베이커리로 간편하게 식사 대신 할 수 있어 홈콕족, 홈피스족 고객에게 반응이 좋다고 한다.

<커피베이>는 지난 2019년 식품안전의 날에는 기념식에서 ‘당류 저감 사업 우수업체’로 식약처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당류 저감을 위한 활발한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앞으로도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음식점 위생등급제’에 참여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며 노력할 방침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카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식품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식품안전의 날을 기념하여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위생 걱정 없이, 배달로도 <커피베이> 메뉴를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