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은 꽃이어라
상태바
곱은 꽃이어라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1.02.22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곱품닭 곱도리식당>

탄탄한 본사의 운영 노하우로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가맹점을 향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가맹사업에 시동을 건 <곱품닭 곱도리식당>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한식 메뉴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곱품닭 곱도리식당   ⓒ  사진 업체 제공
곱품닭 곱도리식당 ⓒ 사진 업체 제공

 

론칭배경·콘셉트
곱도리탕은 트렌디한 메뉴로 외식 시장에서 급부상하는 아이템이다. 손재성 대표는 아이템의 시장성 검증을 위해 부천점을 필두로 직영매장을 운영하였으며 성공적인 시장성 검증 후 <곱품닭 곱도리식당>을 정식 론칭하게 되었다. <곱품닭 곱도리식당>은 (주)명륜당의 후원을 받고 있어 안정적인 브랜드 운영이 가능하며 현재 부천점, 잠실신천점, 중동점, 안양일번가점을 운영 중이다. 

점심에는 식사로, 저녁에는 안주로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의 웨이팅과 SNS 후기로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의 상황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하니 만류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곱품닭 곱도리식당> 론칭을 통해 위기 상황에도 좋은 아이템과 알맞은 전략을 갖춘다면 위기는 기회가 된다는 사실에 확신을 갖게 되었다.

곱품닭 곱도리식당   ⓒ  사진 업체 제공
곱품닭 곱도리식당 ⓒ 사진 업체 제공

 

브랜드 경쟁력
프랜차이즈 창업은 도입기 단계의 아이템으로 창업하는 것이 매출 성장과 이익률을 최대한 높일 수 있기에 초기 선점을 잘 하는 것이 핵심이다. 그래서 <곱품닭 곱도리식당> 브랜드의 선택은 더 합리적이다. 대표 메뉴로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닭도리탕과 소곱창을 넣은 깊은 맛의 곱도리탕, 고소한 대창과 닭도리탕의 조합으로 만든 대도리탕이 있다. 덮밥 메뉴는 고소한 대창으로 만든 대창덮밥, 부드러운 항정살로 만든 포크슬라이스 덮밥이 있다. 

특색 있는 맛과 감성을 자극하는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은 각종 SNS를 통해 이용후기를 남기며 즐거움을 공유하고 있다. <곱품닭 곱도리식당>은 현재 10개 지점 한정으로 가맹계약 시 원가 창업 특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권에 따라 가맹점 매출 보장제, 마케팅비 지원, 최대 7,000만 원 저금리 대출 등의 추가 혜택이 있다.

곱품닭 곱도리식당   ⓒ  사진 업체 제공
곱품닭 곱도리식당 ⓒ 사진 업체 제공

 

운영지원·시스템
2020년 3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명륜진사갈비>는 코로나19 사태를 가맹점주들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전 가맹점에 한 달 월세 23억원을 지원하여 ‘착한 임대 운동’에 동참했다. <곱품닭 곱도리식당>도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로 신뢰를 주는 운영을 이어 나가고자 한다. 

또한 <곱품닭 곱도리식당>은 한익스프레스와의 협약을 통해 물류 공급을 안정화하였으며, 저렴한 원가에 품질은 높여 점주들의 마진율을 극대화했다. 주방 시스템은 초보자도 조리 가능한 편리한 공간을 제공하여 인건비를 최소화하였고 재료는 전일 발주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하고 신속하게 배송한다. 오픈 전 5일간의 교육이 진행되며 오픈 후에도 담당 슈퍼 바이저가 매장 운영을 돕는다.

곱품닭 곱도리식당   ⓒ  사진 업체 제공
곱품닭 곱도리식당 ⓒ 사진 업체 제공

 

계획·비전
<곱품닭 곱도리식당>은 점주와 파트너로 함께 성장할 것이며 가맹점을 향한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을 통해 본사의 발전과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탄탄한 노하우를 가진 본사의 가맹점 관리 능력과 과감한 마케팅으로 상생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다. 전문적인 시장조사와 상권분석을 통해 신규 오픈은 물론 업종변경도 가능하다. 국내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새로운 리더를 지향하는 (주)맛있는수다는 브랜드의 발전 방향에 대해 늘 고민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넥스트 스텝을 구상하고 있다.

2025년까지 대한민국 10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외식문화를 발전시키고자 하는 꿈에 도전하고 있으며 지금도 노력하고 있다. 고객에게는 깔끔한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 완성도 높은 메뉴와 맛으로 즐거움을 주고 점주에게는 소통과 상생으로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곱품닭 곱도리식당 손재성 대표  ⓒ  사진 업체 제공
곱품닭 곱도리식당 손재성 대표 ⓒ 사진 업체 제공

Check Point
탄탄한 본사의 경영 노하우와 가맹점 지원 시스템

 

가맹정보 : 개별문의

문의 : 1599-3381, http://www.곱도리식당.com
본사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12길6 4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