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홀딩스(대표 이봉헌)는 17년 동안 공간 구성에 맞는 스토리텔링을 구현하여 특색있는 브랜드로 F&B사업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상업시설에 차별화된 리테일 디자인 콘셉트에 맞는 테마를 구현하여 브랜드별 키테넌트 매장을 유치시키고 있다.
오랜 시간 땀과 정성으로 이룬 장인의 품격,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로 새로이 창조된 공간에서 명장의 손길로 이뤄낸 Select Dining, Life Style 브랜드들을 D&T홀딩스와 함께 만나게 될 것이다. D&T홀딩스는 조선일보의 자회사 땅집고와 함께 상업용 부동산 토탈 플랫폼의 컨세션 사업에 대하여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며 마케팅 및 커머스 관련 사업 등을 공동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경기도 시흥시에 시화 국가 산업단지, 반월 국가 산업단지, 시화 MTV(멀티테크노벨리)와 함께 약 300만평 부지에 고용인원 26만 명의 자족도시와 생산 유발 약 60조원 이상의 벤처, 연구개발, 유통, 해양관광, 레포츠 등 첨단 복합단지가 조성된다. 시화 MTV는 첨단·벤처 업종 등 지식 기반산업을 중심으로 연구 개발, 유통 등의 지원기능과 관광 ·휴양의 여가 기능이 조화된 미래지향적 첨단 복합단지이다.
도원그룹은 시화 MTV 내 아시아 최초, 세계 최대 규모의 수변시설인 인공 서핑장 내 위락 상업 시설인 거북섬 메가 스퀘어 B/D(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19,914㎡(6,024평))을 건축 중이다. 국내 처음 도입된 인공 서핑장(웨이브파크)에는 연간 194만명 정도 이용객들의 방문 예상하며 웨이브풀과 인공해변을 조성하여 국제 대회 등을 개최하면서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해양관광, 레포츠 중심의 호텔 컨벤션을 유치시킬 계획이다.
공간 기획 전문 회사인 D&T홀딩스는 시화 MTV 메가스퀘어 B/D에 Born in Nature (자연으로부터의 탄생) 콘셉트로 특색있는 스토리텔링을 구현하여 테마 별 브랜드로 구성된 Select & Fine Dining, Aesthetic, Life Style. Medical을 유치할 예정이다.
오랜 시간 자연의 맛을 담아내며 이루어낸 시간과 정성을 들여 장인의 손길을 담은 결실은 아름답고 숭고하다. 각 콘셉트 별로 구성된 오랜 기간 땀과 노력으로 이뤄낸 1세대 장인의 커피와 베이커리 명장이 콜라보로 기획한 전문매장<Thin with Bohemian>, 3대에 걸쳐 두부의 손맛을 이어가고 있는 정통 두부요리 전문점 <만석장>, <만석 가마구이>, 전통방식을 고수하여 장인이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수제 단팥죽과 눈꽃빙수 전문점 <연희단팥죽>, 45년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노포의 정성으로 이루어 낸 삼계탕 전문점 <신촌영양센터>,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정성스러운 음식 <달시원푸줏간> 등 인문학적으로 구성된 노포의 매장과 특색 있는 공간구성을 기획해 만든 Coffee & Bakery Street과 유기농 최상의 재료로 쉐프의 요리를 선보이는 지중해식 요리 전문점과 섹션 별로 구성된 Aesthetic, Medical 등으로 각 층마다 독특한 분위기로 구성된 20~30대가 꼭 찾아와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운 요소를 만끽할 수 있는 방문객들의 핵심 매장들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1층 건물 중앙 광장에는 유럽 스타일의 콘셉트로 여유롭고 활기찬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퍼포먼스, 아트 디자인을 오픈 스페이스 공간에서 연출해 다양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문화적 거리가 될 것이다. 내부에는 LED조명과 오브제를 활용하고 미디어파사드를 설치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4층 루프탑에는 바다의 배경으로 이국적인 경관의 실내·외 공간을 활용하여 어우러진 동화같은 분위기를 배경으로 야외 가든에서 스몰 웨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몰 웨딩 포토존, 드라마 화보, 웨딩 촬영 장소로 활용 될 쇼케이스 존 그리고 소규모 프라이빗 존으로 구성되어 일반 고객 누구나 모임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되어 지역 명소로 만들 것이다.
이제까지 기존 상업시설에는 부동산 디벨로퍼들이 대형화된 프랜차이즈 매장, 대기업이 운영하는 전문점으로 구성되다 보니 획일화된 테넌트(임차인) 매장으로 인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떨어지는 상황의 연속이었다. 이에 D&T홀딩스는 17년 동안 공간 구성에 맞는 스토리텔링을 구현하여 특색있는 리테일 디자인 콘셉트에 맞는 F&B 사업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오랜 시간 땀과 정성으로 이룬 장인의 품격,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로 새로이 창조된 공간에서 명장의 손길로 이뤄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들을 D&T홀딩스와 함께 만나게 될 것이다.
D&T홀딩스는 조선일보의 자회사 땅집고와 함께 상업용 부동산 토탈 플랫폼의 컨세션 사업에 대하여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며 마케팅 및 커머스 관련 사업 등을 공동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거북섬 메가스퀘어에는 자회사가 보유한 인프라 콘텐츠 등을 기반으로 콘텐츠 개발, F&B, Life Style 브랜드 등을 시화 MTV 거북섬 메가스퀘어 B/D에 Born in Nature(자연으로부터의 탄생)로 구성된 스토리있는 테넌트 매장들을 공동 기획하여 유치할 것이다.
문의 : 02-6406-3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