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떡볶이> 우유 포함된 떡볶이 메뉴 업그레이드
상태바
BBQ <올떡볶이> 우유 포함된 떡볶이 메뉴 업그레이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2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볶이>(대표 황병우) 가 25일(목), 업그레이드 된 떡볶이 메뉴를 출시한다.

<올떡볶이>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R&D 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을 통해 총 네 가지의 특징을 가진 최상의 메뉴인 올떡볶이를 선보인다.

 

먼저, 철분과 칼슘이 함유된 우유를 소스에 첨가하여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했으며, 보다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고추장이나 액상소스를 이용하지 않고 100% 고춧가루만을 사용해 소스를 만들어 느끼함을 줄인 매콤한 맛을 완성해 냈다. 뿐만 아니라 떡 제조 공정에 ‘두드림 과정’을 추가해 쌀떡의 쫄깃함을 배가시키고 소화 흡수를 원활히 했다.

마지막으로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 연구진들은 ‘떡볶이가 가장 맛있는 조리과정’ 의 연구를 통해 ‘3,3,3 법칙’ 을 개발했다. 이에 따라 <올떡볶이>는 강/중/약 불에서 각각 3분씩 조절하며 섬세하게 조리해 소스가 떡에 잘 배어나게 하며, 식감을 풍부하게 조리해 선보인다.
 
이번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총괄한 올떡의 황병우 대표는 “건강하고 맛있는 떡볶이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올떡볶이를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게 되었다.” 며 “특히 그간 6종의 떡볶이 메뉴를 제공하던 떡볶이 메뉴를 과감히 하나의 메뉴로 통합, 경쟁력있는 메뉴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한편 <올떡볶이>는  ‘감성(Emotion), 가치(Value), 즐거움(Enjoy)’을 컨셉으로 한 고품격 분식 전문점을 지향하고 있으며, 규모 별로 카페형 매장(33m^2이상) 과 일반 매장(33m^2미만) 으로 구별해 상권 별, 타깃 별로 진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가정에서도 편하게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를 도입해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