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호텔>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차별화된 숙박업 창업 제안’
상태바
<이코노미호텔>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차별화된 숙박업 창업 제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04 18:11
  • 조회수 9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회 2014부산창업박람회 <공간이노베이션> 참가

한국형 게스트하우스 전문 프랜차이즈 <공간이노베이션>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16회 2014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16회 2014부산창업박람회’는 2014년도 창업 트랜드와 유망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부산·울산·경남 등 동남권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이다. 이번 행사에는 외식, 웰빙, 레저, 숙박업 창업 등 약 120여 개의 유망 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창업 시장 컨설팅과 맞춤형 아이템을 제시하는 성공 창업의 큰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재건축 규제 완화와 외국인 도시민박업 확대에 대한 시정부의 정책 발표 이후 서울 및 부산 등 주요 관광도시 예비창업자들에게 숙박업 창업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숙박업 단일브랜드로 참가한 <이코노미호텔>은 외식업이 대부분인 창업시장에 숙박업이라는 진입장벽이 높고 경쟁이 적다는 차별화된 접근 방식으로 승부하며 숙박업 시장을 선두하고 있다.

숙박업 분야 내 브랜드 인지도 1위인 <이코노미호텔>은 프랜차이즈시스템을 도입하여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운영 노하우를 통해 효율적인 매장관리를 지원한다.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이코노미호텔> 브랜드 창업에 대한 가맹문의가 약 2배 이상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렇듯 정부의 정책완화와 창업 트랜드의 변화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를 재확인한 <이코노미호텔>은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남 여수, 경북 구미, 경남 부산을 차례로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코노미호텔>의 인기를 실감하며 ‘제 16회 2014부산창업박람회’를 통해 현장에서 전문가의 실용적인 창업 상담은 물론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동시에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부산창업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하며, 행사 마지막날은 오후 5시까지 열린다. 공간이노베이션 측에서는 선착순 신청자에 한하여 무료관람권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창업 문의 및 자세한 안내는 전화(02-3286-1212) 및 홈페이지(www.spaceinno.co.kr)를 통해 가능하다.

 

▲ <공간이노베이션>이 2014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공간이노베이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