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첫 TV CF 제작 및 방영
상태바
<치어스> 첫 TV CF 제작 및 방영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0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점 살린 메시지, 세련된 CF 영상 공개
▲ <치어스> CF 일부 Ⓒ치어스 제공

<치어스>가 경쾌한 음악과 세련된 화면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시선을 끄는 ‘치어스CF’ 영상을 제작하고 KT 올레TV에서 오늘부터 올해 말까지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CF는 여러 개의 아이콘으로 치어스 브랜드 소개를 담아냈다. 단순히 유행을 쫓다가 사라지는 기획형 프랜차이즈가 아닌13년간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점과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대상 국무총리상 표창의 수상 내역을 강조하는 화면으로 시작하여 상권분석보호시스템, 실전교육체험시스템, 전국물류시스템, 오픈지원시스템, 매장관리시스템, 메뉴개발 시스템, 경영관리 시스템, 주방인력지원 시스템, 마케팅 지원 시스템, 매출관리시스템 등 <치어스>만의 주요 특징인 총 9가지 시스템을 강조했다.

또한, 전문요리사가 만드는 70여가지의 호텔급 안주를 강조하며 가맹점주의 메시지 요약과 함께 가맹문의 연락처를 마지막에 전달하며 마무리된다. 
이번 CF영상 공개를 통해 <치어스>는 강력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로 광고하는 동시에 이번 9월 18일 ‘예비창업자를 위한 치어스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대대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치어스> 정한 대표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치어스 CF 를 통해 치어스의 강점을 알리고 나아가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치어스 CF영상은 치어스 홈페이지의 영상자료 페이지와 프랜차이즈산업 전문 방송 ‘프랜차이즈 TV’ 사이트는 물론 ‘프랜차이즈 TV’ 앱에서 볼 수 있으며 KT올레TV 899번 채널에서도 매일 11회 송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