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라볶이에 이어 위대한 짜볶이 출시
상태바
위대한 라볶이에 이어 위대한 짜볶이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01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일 위대한 짜볶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위대한 짜볶이는 위대한 볶이 시리즈 중 세 번째 상품으로 1주 먼저 출시한 위대한 라볶이에 이어 짜장+면+떡볶이를 조합해 만든 국물 없는 면제품의 결정판 이다.

<GS25>는 정통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생양파즙을 갈아 넣은 소스를 사용하였고 형님 격인 위대한 떡볶이 제품보다 떡의 크기를 작고 쫄깃하게 하여 짜장 소스가 잘 스며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인 재료인 면은 생면 전문 제조업체가 만들었고 튀기지 않은 생면을 사용하여 건강과 함께 쫄깃한 식감이 완숙 이후에도 유지되도록 했다.

<GS25>는 파 후레이크, 하늘초 고추가루, 파프리카 분말을 추가하여 향긋한 파의 향과 얼큰하고 매콤한 맛이 잘 조화될 수 있도록 별도 스프를 첨가했다.

위대한 짜볶이 보다 앞서 출시한 위대한 라볶이는 달콤하고 매콤한 위대한 떡볶이 소스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특유의 칼칼한 맛이 나도록 하늘초 고추가루를 사용하여 보다 맛있는 소스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가격은 24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두 상품 모두 이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대한 짜볶이를 구매하시는 고객들은 비타단무지 1개를 무료증정 받으며 위대한 라볶이를 구매할 경우 라면쏘옥치즈30G 상품 1개를 4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S리테일이 위대한 볶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은 기존의 위대한 떡볶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최근 국물없는 볶음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급속도로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실제로 <GS25>에서 판매하는 유명 볶음 라면의 매출은 출시 후 2년새 2.5배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조병현 GS리테일 일배식품팀 과장은 “전작인 위대한 떡볶이가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의 맛있다는 평가에 힘입어 10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출시 이후 해당 카테고리 내 1위를 하고 있다”며 “제품의 맛과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만큼 달콤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입을 즐겁게 하는 간식거리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