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이탈리아>가 이태리에서 직접 블렌딩한 원두를 담은 핸드드립 커피 세트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세트를 출시했다.
<까페이탈리아>는 이태리 바리스타 챔피언쉽에서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바리스타 ‘에밀리아노’가 사용하는 원두와 이태리 현지에서 직접 블렌딩 한 최상급의 커피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뿐 아니라 커피백, 핸드드립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까페이탈리아> 핸드드립 커피세트와 테이크아웃 세트는 진한 향미와 작고 섬세한 크레마가 일품인 아라비카100돌체 원두를 활용해 이태리 정통 에스프레소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이태리 바리스타 챔피언 에밀리아노의 방한으로 <까페이탈리아>와 이태리 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출시된 제품인 만큼 맛과 품질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세트는 아라비카100돌체 핸드드립 커피 10개입 1박스와 슬리브, 종이컵, 뚜껑 각 10개씩으로 구성되어 있다. 별도의 준비 없이도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특히 설거지 부담이 없어 주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핸드드립 커피 세트의 경우 원두 분쇄 커피 250g, 드리퍼와 계량스푼, 필터 40매로 구성되어 한 세트 구입으로 40잔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손님 방문이 잦은 추석 연휴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편리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어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까페이탈리아코리아㈜ 고남석 대표는 “집에서도 커피 전문점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마이 홈 바리스타’ 문화를 선도하는 까페이탈리아의 취지에 맞게 맛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세트와 커피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맛은 물론이고 설거지 걱정까지 줄일 수 있어 주변에 고마웠던 분들과 친지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핸드드립 커피세트와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세트는 <까페이탈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 롯데백화점 등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