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업체, 전세계 5만 바이어가 모인다!
상태바
제과제빵업체, 전세계 5만 바이어가 모인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8.2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베이커리페어&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

‘2014 베이커리페어&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 SIBA(시바)’에서 다음달 30일까지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길을 개척할 베이커리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전시회는 (사)한국기능장협회가 주최하는 ‘베이커리 페어’와 (사)대한제과협회가 주최하는 ‘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 SIBA’가 올해 처음 동시 개최되는 것으로 제과제빵 전시회로서의 전문성이 한층 강화됐다.

특히 '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 SIBA(시바)'는 1983년부터 30년간 대한민국의 제과제빵 트렌드를 제시해온 국내 유일의 제과제빵 전시회로 그 역사가 깊다.

빵과자 및 식음료 완제품 업체뿐 아니라 제과제빵 기계, 원부재료, 홈베이킹기기 등 제과제빵 관련된 모든 업체에서 참가 가능하며, 참가업체들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높이기 위한 ‘바이어 비즈매칭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바이어 비즈매칭 프로그램’은 △해외유통, 외식바이어 초청 1대1 상담회 △국내 대형 유통 외식급식 바이어 비즈매칭 라운지 △국내 대형유통 MD입점설명회 및 간담회 △한국식품 해외진출 방안 컨퍼런스 △VIP 바이어 프로그램 등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HORECA(호텔, 레스토랑, 케이터링), 베이커리 전문점, 카페 등의 외식바이어와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백화점, 보광훼미리마트 등 국내 유통 바이어가 비즈매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또한 ㈜코엑스는 9월 3일 수요일 오후 4시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300호에서 업계전문가 및 대표들을  대상으로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사업설명회 및 ‘네트워킹 데이’를 가질 계획이다.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의 송덕권 사무총장은 “구매력과 영향력이 높은 5만명의 참관객이 참여하는 ‘2014 베이커리페어&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에서 시장을 개척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고 말했다.

‘2014 베이커리페어&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 SIBA(시바)’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국제식품산업전 푸드위크’와 동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