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쿠야타운 패밀리 모집
상태바
우쿠야타운 패밀리 모집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8.2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쿠야’와 ‘참숯바베큐’를 합한 멀티컨셉 매장
우쿠야타운 패밀리(가맹점) 모집 ⒸBBQ 우쿠야 제공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 그룹의 일본식 우동·돈까스 전문점 <우쿠야>에서 1개의 매장에서 2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멀티 콘셉트 <우쿠야타운>을 선보여 대대적인 패밀리(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우쿠야타운>은 정통 일본식 우동·돈까스 전문점 <우쿠야>와 오븐과 참숯을 이용한 웰빙 바베큐 치킨메뉴를 제공하는 <BBQ참숯바베큐>가 만나 하나의 외식전문 타운을 형성하는 것으로, 고객에게는 다양한 메뉴 선택권을 제공하고, 패밀리(가맹점)에게는 최소의 투자비로 최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적의 사업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창업 목적과 상권에 맞춰 약66㎡ 규모의 ‘캐쥬얼 우쿠야타운’과 약 99 ㎡ 이상 규모의 ‘프리미엄 우쿠야타운’으로 운영할 수 있다.

<우쿠야타운>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제너시스 BBQ 그룹 본사(서울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빌딩 지하1층)에서 개최되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우쿠야타운 창업을 시작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조기에 매출이 신장되도록 ▲200만원 상당의 매장 홍보물품 지원 ▲오픈 후 5일 간 전문 슈퍼바이저의 무상 파견 ▲창업 전문가의 1대1 경영지도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