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콤비’ 시즌메뉴 출시
상태바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콤비’ 시즌메뉴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8.22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비’ 컨셉 하반기 시즌메뉴 출시, 고객 프로모션 진행
하반기 시즌메뉴2 ⒸThe JK 키친박스 제공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가 오는 9월부터 하반기 시즌메뉴를 출시하고,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의 하반기 시즌메뉴는 하나의 메뉴로 두가지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개의 플레이트를 이용해, 복층구조로 결합한 ‘콤비 플레이트’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형태의 메뉴이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하나의 메뉴로 두가지를 맛볼 수 있다.

주요 메뉴는 브레드 콤비, 샐러드 콤비, 피자 콤비 등 총 3가지의 구성메뉴이다. 브레드 콤비는 부드러운 치아바타와 호밀빵 등 소프트 브레드와 파스타의 결합, 샐러드 콤비는 상큼한 리코타치즈와 신선한 루꼴라를 함께 버무린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파스타가 결합한 메뉴이다. 피자콤비 역시 루꼴라와 모짜렐라 치즈로 화려하게 맛을 낸 루꼴라 피자와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콤비메뉴 하단의 파스타메뉴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뽀모도로 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하반기 시즌메뉴1 ⒸThe JK 키친박스 제공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하반기 시즌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환상의 짝꿍 콤비플레이트 소문내기 이벤트’로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공식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방문해 시즌메뉴인 콤비 플레이트의 게시물을 공유하기 또는 리트윗 하면 된다. 페이스북 좋아요, 트위터 팔로워 신청을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연극 발칙한 로맨스 공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이번 하반기 시즌메뉴 출시를 기점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간다는 방침이다. 기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투플레이트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주요 인테리어 변경, 가맹 프로모션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관계자는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보다 캐주얼하고 독특한 느낌을 이번 시즌메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두 개의 메뉴를 하나의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특징과 신선한 메뉴구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각인을 높여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