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진행
상태바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8.2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클럽서 1시간 30분 동안 커피 추출 등의 체험 가능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지난 19일 커피의 계절을 맞아 누구나 쉽게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월 특별한 주제로 진행되는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는 <할리스커피>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커피 강좌로 1시간 30분 동안 원산지에 따른 커피 향미 체험, 커피 추출 방법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할리스커피 제공

또한 이번 커피 클래스를 통해서는 푸어 오버 드립, 드립백 활용, 클레버 등의 각종 핸드드립 추출 방법을 전파해 누구라도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집이나 회사에서 드립 커피를 만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핸드드립 커피는 원두 본연의 풍미를 가장 잘 살리는 커피 추출 방법으로 일반 커피에 비해 맛과 향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핸드드립 커피의 진정한 매력에 빠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는 오는 22일, 29일, 30일까지 3일 동안 총 6차에 걸쳐 이뤄지며 각 클래스는 정원에 따라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으로 참가신청은 할리스커피 공식 홈페이지(www.hollys.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