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몰, 추석선물세트 특가 할인전 진행
상태바
선진포크몰, 추석선물세트 특가 할인전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8.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석명절선물 프리미움 선진포크세트 Ⓒ선진 제공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추석을 앞두고 공식온라인쇼핑몰인 <선진포크몰>에서 선진포크 추석선물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명절음식에 꼭 필요한 돼지고기를 한 패키지에 알차게 담아 주부들의 명절음식 재료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선진포크 선물세트 3종을 최대 14%까지 할인 판매한다.

삼겹살로스, 목심로스, 갈매기살, 등심덧살(각 400gx1팩) 등 돼지 한 마리에서 나오는 구이용 부위로 골고루 구성되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한마리 구이세트는 14% 할인된 가격인 5만1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부위인 삼겹살로스와 목심로스(각 500gx2팩)로 구성된 실속구이세트와 수육용으로 좋은 삼겹살 보쌈 2팩과 등심잡채용, 불고기로 안성맞춤인 앞다리살다짐(각 500gx1팩)이 들어있는 제수용세트는 12% 할인돼 각 5만9천원과 4만5천원에 제공한다.

특히 선진포크 추석선물세트는 선주문 후작업 생산방식과 산소포장으로 고기의 신선도를 지속시켜 이른 추석으로 신선도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우수한 맛의 선진포크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식육유통사업부문 기획마케팅팀 최종각 팀장은 “풍요로운 추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진포크몰 추석선물세트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전국 택배배송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돼지고기를 원하는 곳 어디든 선물할 수 있어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인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진포크의 온라인 카페인 ‘해(亥) 뜨는 마을(cafe.naver.com/sjpork)’에서는 추석 선물을 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선진포크 제수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