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드롭탑> 형식 파괴한 일대일 맞춤형 가맹설명회 실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오는 23일 명동점에서 일대일 맞춤형 가맹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기존에 진행하던 딱딱한 형식의 설명회 대신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와 소통하기 위해 특별히 <드롭탑> 명동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드롭탑>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소규모로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를 비롯해 130년 전통의 프랑스 베이커리 포숑 등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공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예비 창업자와 일대일 개별 상담을 실시해 <드롭탑> 가맹점 운영을 위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외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상권 분석 및 사전 상권 심의 시스템을 비롯한 점포 매출 극대화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는 23일 토요일 명동 호텔스카이파크 1층에 위치한 <드롭탑> 명동점에서 열릴 예정이며, 오전 10시 브런치타임과 오후 3시 애프터눈 티타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김형욱 <드롭탑> 전략기획본부장은 “드롭탑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가까이서 만나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획일적인 가맹설명회가 아닌 자유로운 형식의 설명회를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