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어메이징 패션 스토리’ 실시
상태바
<엔터식스> ‘어메이징 패션 스토리’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8.18 19:56
  • 조회수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h! 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엔터식스>가 8월 18일부터 8월 28일까지 11일간 ‘어메이징 패션 스토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 및 Oh! 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주말 6만 원 이상 구매 시 목 안마기 증정, 정상상품 구매 시 Oh! point 20% 차감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토·일 양일간 ‘엔터식스 패션왕 선발대회’를 실시하여 수상자들에게 상품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다양한 주말 및 추첨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티켓, 주유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 <엔터식스>가 8월 18일부터 8월 28일까지 ‘어메이징 패션 스토리’를 실시한다 Ⓒ엔터식스 제공

왕십리역점에서는 국내 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 전품목 5000~2만원 기획전을 실시하며 여성 캐주얼 초특가전을 통해 ‘랩, 플라스틱아일랜드, 라인’ 등을 최고 70% 할인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코코리따>, <로엠걸즈>, <무냐무냐> 등 유아동 의류를 70~30% 할인 판매하고, <노스페이스>, <에이글>, <블랙야크>’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전 품목 50~30% 대전을 실시한다.

상봉점에서는 캐주얼 대전을 실시하여 <테이트>, <지오다노>, <티비제이>, <어스앤뎀>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뉴발란스>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커피 쿠폰, 새틴백, 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해외 SPA 브랜드 <자라(ZARA)> 초대전을 통해 각종 패션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며 <아디다스> 그룹 대전을 실시하여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스페리>와 <케즈> 스니커즈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킥보드와 자전거를 특가에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막바지 여름과 FW 시즌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다양한 소비심리를 반영하여, 품목별 인기 상품 할인전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했”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