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비용 전폭 지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해
상태바
창업비용 전폭 지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해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4.07.2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레스토랑 <더 제이케이 키친 박스>
▲ <더 제이케이 키친 박스>내부 ⓒ 사진 (주)더 제이케이 푸드스토리 제공

최근 ‘셀프 데스크로’ 각광받고 있는 이탈리안레스토랑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파스타창업 및 파스타전문점 ‘폭풍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폭풍 할인 프로모션’은 가맹비 500만원 면제와 계약이행 보증금 200만원 면제, 인테리어 600만원 할인(평당 3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창업비용 대비 약 13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이탈리안레스토랑 최초로 7000만원대 창업(20평 기준)이 가능하다. 전국 대표 광역시인 부산, 대전, 광주, 울산, 대구 등 지방 광역시도시 창업 시에도 적용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창업 시에는 초보창업자를 위한 전문 셰프시스템 교육을 통한 현장 중심의 트레이닝 시스템과 PB 상품화된 원재료 공급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다. 매장 매니저 출신의 경쟁력과 직접을 방문 코칭하는 JK QSC 수퍼바이징 시스템으로 매장 전문 관리가 가능하다. 또 CJ 프레시웨이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전국 어디든 안전하게 물류 공급을 하고 있어 지방 창업 매장에서도 안심하고 식자재를 공급 받을 수 있다.

한편,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는 매월 2회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오는 8월 7일과 21일 오후 2시에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 본사에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전화예약 및 홈페이지 접수가 가능하다. 지방 창업자의 경우 본사가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의 주요 브랜드 경쟁력 및 창업 혜택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전달할 예정라고 밝혔다. (문의: 1577-05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