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놀부-국제대, 청년 창업가 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상태바
(주)놀부-국제대, 청년 창업가 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 이인규 기자
  • 승인 2014.07.1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창업가 육성과 적극적인 상호 교류 기대

 

▲ (주)놀부-국제대 산학협력(MOU)체결식   Ⓒ 사진 (주)놀부NBG 제공

종합전문외식기업 (주)놀부(대표 김준영)가 외식업계 인재양성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국제대와 산학협력에 나선다.

(주)놀부는 지난 8일 송파구 놀부 창업지원센터에서 놀부창업전략연구소 김형민소장, 국제대 임영수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국제대학교와 산학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놀부와 국제대는 유기적 협조체제 구축을 통한 청년 창업가 육성과 적극적인 상호 교류로 상생발전 및 우호 증진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주)놀부는 국제대 호텔관광경영학과에 청년 창업 커리큘럼 개설하고, 창업과정에 필요한 단계별 맞춤 교육을 시행할 예정이다. 해당 강의는 국제대의 교육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진행되며, 놀부의 창업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특강 형태로 현장에 가까운 실용적인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주)놀부는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전문 교육시설 '놀부 창업지원센터'에 재학생들을 초청해 현장학습도 진행하는 등 창업시장 전반에 대한 지식과 정보의 교류뿐만 아니라 외식 및 프랜차이즈 업계 트렌드 선도를 위한 연구과제 선정, 사례발굴 등의 다양한 협력활동도 수행할 계획이다.

놀부창업전략연구소 김형민 소장은 "국제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미래를 이끌어나갈 프랜차이즈 업계 인재 양성에 크게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서로 긴밀한 교류를 통하여 청년 창업가를 꿈꾸는 학생들이 그 꿈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