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일정이 많아지는 가운데, 온 가족이 편안하고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는 외식 장소로 해장국 전문 프랜차이즈 <울엄마해장>이 주목받고 있다.
<울엄마해장>은 ‘지친 마음에 든든한 위로’라는 슬로건 아래,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물 요리와 정갈한 반찬으로 엄마의 넉넉한 마음을 전하는 해장국 전문 브랜드다. 해장국, 곰탕, 전골, 수육 등 식사와 술안주를 모두 아우르는 폭 넓은 메뉴 구성, 깔끔한 국물 맛과 영양이 풍부한 식재료로 어린 자녀부터 부모님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다.
특히, 매장은 깔끔하게 정리된 홀이 주를 이루며 가족 단위 고객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여유 있는 테이블 배치와 밝은 조도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또한 <울엄마해장>은 HACCP 인증을 받은 직영 센트럴 키친에서 식재료를 공급받아, 전국 매장에서 균일한 맛과 품질을 제공하는 표준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신뢰도가 높다.
<울엄마해장>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외식하기 좋은 메뉴와 환경을 갖춘 <울엄마해장>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최적의 외식 공간이 될 것”이라며 “든든한 식사와 정성 어린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시간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울엄마해장> 대전직영점은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대축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