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식 반찬 전문점 <거궁찬> 가맹사업 개시, 1인 가구 확산에 맞춰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부상
상태바
한정식 반찬 전문점 <거궁찬> 가맹사업 개시, 1인 가구 확산에 맞춰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부상
  • 안동주 기자
  • 승인 2025.04.30 13:37
  • 조회수 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 구축, 안정적인 창업 지원 강화

한정식 반찬 전문점 <거궁찬>이 가맹사업 준비를 완료하며,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유망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거궁찬>은 한정식 대표 브랜드 거궁15년 이상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프리미엄 한정식 반찬을 일상 속으로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 증가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수요가 급증하면서, <거궁찬>의 프리미엄 한정식 반찬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거궁찬>은 가맹사업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HACCP 인증받은 거궁푸드시스템 생산라인을 통해 안전하고 균일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매장 운영 역시 완제품 공급 중심으로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평균 객단가 21,000원이라는 높은 수익성과 더불어, 150여 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한정식 반찬 구성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거궁찬>은 점포 개발, 상권 분석, 운영 교육, 오픈 지원 등 창업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축하여, 무분별한 출점을 지양하고 지역별 상권 특성을 반영한 전략적 출점을 지향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거궁찬은 단순한 반찬 판매를 넘어, 고객에게 한정식의 정성과 특별함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안정적인 운영 기반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창업 시장에서 거궁찬의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거궁찬>은 직영점 2(마곡점, 정자점)를 운영 중이며, 자세한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