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김해공항 국내선점, 공항 내 최우수서비스업체 선정
상태바
<커피베이> 김해공항 국내선점, 공항 내 최우수서비스업체 선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1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직영점 ‘김해공항 국내선점’이 공항 내 ‘최우수서비스업체’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전국 공항을 대상으로 해마다 상업시설 종합 평가가 진행된다. ‘이용객 만족도 조사’ 결과와 더불어 평소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하고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곳은 최우수서비스업체로 선정된다.

올해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는 김해공항 내 상업시설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종합 평가를 실시했다. 그 결과, 총 3개 업체가 최우수서비스업체로 선정됐는데 그중 식음료 부문에서는 <커피베이>가 유일하다는 설명이다.

이에 대해 <커피베이>는 김해공항 국내선점이 최적의 매장 환경을 조성하고, 직원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친절 교육을 실시하는 등의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앞으로도 공항 내 최우수서비스업체로 선정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한다.

<커피베이>는 이번 선정 외에도 공정거래위원회의 ‘착한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우수 상생모델 프랜차이즈 TOP3’에도 지정됐다. 또, 10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표창 등 다양한 상을 받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공항 이용객의 서비스 개선과 품질 향상에 이바지 한 것 같아 영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