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실전경영 방법 전수, 성장 원하는 CEO 모여라!
상태바
프랜차이즈 실전경영 방법 전수, 성장 원하는 CEO 모여라!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세스컨설팅, 제25기 본부구축 성공 CEO 과정 모집


봄이 찾아오며 창업붐이 다시 일고 있다. 이에 ㈜맥세스컨설팅(이하 맥세스)이 실전경영 방법을 전수하는 ‘제25기 본부구축 성공 CEO 과정’ 모집에 나섰다.

최근 2년간 코로나19를 겪으며 프랜차이즈 산업 뉴노멀 시대가 도래했다. 지속적으로 경제가 악화되고 프랜차이즈 산업 또한 죽느냐, 사느냐 양 갈래 길에서 혼란을 겪고 있다. 맥세스는 이런 어려움을 겪는 본사를 위해 탄탄한 전략으로 포스트코로나 상황을 헤쳐나가 성장을 거쳐 성공에 이르는, 주춤하지 않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생존전략을 전수하고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끄는 CEO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와 교육은 필수다. 맥세스의 CEO 교육 목적은 단순히 인맥 형성과 명성·명예 교육이 아닌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본부경영 시스템을 이해하여 공정경영과 가맹사업 확장에 이르게 하는 것이다.

이번 제25기 성공 CEO 과정 수업에서는 컨설팅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전경영 방법을 전수하고 교육 특전으로 본부 Biz Model에 따라 기존 가맹계약서 검토, 1대1 맞춤 카운슬링 제공, 맥세스 혁신 CEO 클럽 가입 자격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 시행되는 정부 규제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방법 ▲위기의 순간에도 예비창업자가 창업하고 싶은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탄탄하고 우수한 가맹점 100개 만드는 방법 등을 통해 탄탄한 브랜드로 나아가는 거름을 다질 수 있다.

 


교육은 직영점 1개를 프랜차이즈화하고 싶은 CEO, 프랜차이즈 기업 경영시스템 재구축이 필요한 기업, 강화된 가맹사업법을 FC시스템 실무적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분쟁 및 직·가맹점 폐업이 지속 증가하는 기업, 프랜차이즈 제2,3브랜드의 기획을 희망하고 있는 기업, 나도 모르게 유사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CEO 및 기업 등이 대상이다.

교육은 오는 4월 12일부터 6월 14일까지 매주 화요일 종로 맥세스컨설팅 교육장에서 총 10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맥세스 교육선컬팅팀(02-549-2324) 혹은 홈페이지(www.maxces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청 링크 : https://forms.gle/no12mP29jDdfTzVu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