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본죽·본사랑 행복 나눔 바자회’ 성료
상태바
‘제12회 본죽·본사랑 행복 나눔 바자회’ 성료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1억4천만원 후원 물품·후원금 전달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제12회 본죽·본사랑 행복 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18일 밝혔다.

본아이에프와 사단법인 ‘본사랑’이 함께한 이번 바자회는 본사와 62개 파트너사가 함께 후원해 그 뜻을 더했다.

후원 물품과 후원금은 1억4000만원 상당으로 본사랑을 통해 국내외 취약계층에게 일부 전해졌으며, 전달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소규모 행사로 15일 이뤄졌다.

우선, 후원 물품은 식자재 지원이 필요한 등대교회, 지구촌학교, 벧엘나눔공동체, 참좋은친구들 등 본사랑 유관 사회복지단체 총 18곳에 전달됐다. 후원금은 코로나19로 국내외 취약계층에게 본사랑 사업을 통해 연중 활용할 예정이다.

기존의 임직원 참여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본죽인 행복 나눔 응원 댓글’ 온라인 이벤트로 대체했다.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진행했으며, 본그룹 파트너사 또는 후원기관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댓글 당 1만원을 매칭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바자회 후원 물품과 최대 100만원 상당의 ‘본그룹 임직원 매칭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도 지역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참여한 파트너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