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치즈 덕후 위한 ‘취향저격 세트’…파스타, 소스까지 모두 치즈
상태바
<피자헛> 치즈 덕후 위한 ‘취향저격 세트’…파스타, 소스까지 모두 치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0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장 주문 시 약 30% 할인

<피자헛>이 치즈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취향저격 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고소하고 진한 풍미의 치즈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치즈 덕후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취향저격 세트 구성은 프리미엄 피자 미듐(M)사이즈와 ‘포테이토칩 치즈크러스트 엣지’, ‘케이준 치즈크러스트 엣지’ 등 신규 엣지 2종, 크림 치킨 파스타와 그뤼에르치즈 디핑소스 등이다.

특히, 이번 세트는 프리미엄 피자 주문에만 즐길 수 있던 신규 엣지를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포테이토칩 치즈크러스트 엣지’는 치즈크러스트 엣지 위에 바삭한 포테이토칩을 얹어 재미있는 식감과 맛을 더했다. ‘케이준 치즈크러스트 엣지’에는 케이준 시즈닝을 뿌려 중독성 있는 매콤함을 선사한다.

취향저격 세트는 방문 포장 주문 시 약 30% 할인한 가격인 2만78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피자헛> 매장과 홈페이지와 앱, 콜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치즈를 좋아하는 고객이 다양한 종류로 마음껏 치즈를 즐기도록 이번 세트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피자부터 파스타, 소스까지 치즈가 듬뿍 담긴 세트 메뉴를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