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토핑부터 엣지까지 모두 반반”
상태바
<피자헛>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토핑부터 엣지까지 모두 반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드메뉴 ‘소이갈릭윙’ 출시

<피자헛>이 토핑부터 엣지까지 모두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로스트비프 피자와 허니머스터드 쉬림프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다. 로스트비프 피자는 풍미를 더해주는 <피자헛>만의 로얄 스테이크 소스로 풍성한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허니머스터드 쉬림프 피자는 감칠맛 가득한 통새우와 페페로니의 단맛과 짠맛의 조합이 돋보인다.

토핑은 물론 엣지도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피자헛> 시그니처인 리치골드 엣지와 치즈크러스트 엣지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단, 허니머스터드 쉬림프 피자와 반반 엣지는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에만 적용되며, 로스트비프 피자는 한판만도 주문 가능하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5900원이며, 프리미엄 피자 최대 1만원 할인 행사 이용 시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 단품을 2만5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신메뉴 피자와 더불어 사이드메뉴 ‘소이갈릭윙’도 선보였다. 소이갈릭소스로 달콤 짭조름하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4조각 4200원을 할인된 가격인 1000원에 30일까지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피자 1판 주문 시 1회에 한해 할인 적용된다.

이번 신제품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와 소이갈릭윙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 오프라인 매장, 콜센터 등에서 주문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엣지 끝까지 색다른 맛의 2가지 피자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를 출시했다”며 “피자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