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양념치킨’ 업그레이드 출시…채소와 천연 향신료로 ‘건강한 단맛’ 구현
상태바
BBQ, ‘양념치킨’ 업그레이드 출시…채소와 천연 향신료로 ‘건강한 단맛’ 구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10.19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브랜드 <BBQ>가 천연재료로 건강한 풍미를 더한 새 ‘양념치킨’을 출시했다.

16일 <BBQ>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2030세대에 익숙한 전통 양념치킨의 맛을 <BBQ>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호불호 없이 Z세대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과일과 채소 베이스로 만들어진 오리지널 양념치킨 맛을 내기 위해 <BBQ>는 사과 퓨레, 당근, 양파, 마늘 등으로 은은한 자연의 단맛을 더했다. 여기에 올스파이스 등 천연 향신료로 풍미와 감칠맛을 채운 뒤 양념 맛이 극대화되도록 튀김 베이스를 개선했다.

<BBQ>의 연구개발(R&D) 센터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은 옛날 양념치킨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느끼도록 양념 배합비를 변경하고 소스에 천연재료 함유율도 높였다. 건강하면서도 최적의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BBQ> 관계자는 “본사가 가진 28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단맛의 양념치킨으로 업그레이드했다”며 “새로워진 양념치킨으로 다시 한 번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국내 양념치킨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