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 시간 신뢰를 쌓아 온 커피 브랜드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토프레소>가 2017년 시즌 한정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코코 플라워 펀치’는 상큼한 뷰티 허브차 히비스커스와 은은한 엘더플라워가 들어간 여심 저격 티 음료로 피부와 건강에 좋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급증으로 인한 일시 품절을 겪은 토프레소는 ‘코코 플라워 펀치’를 찾는 고객들에게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원료 수급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토프레소> 메뉴 개발팀 담당자는 ‘코코 플라워 펀치’의 인기 비결은 티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피부와 건강에 탁월한 엘더플라워와 상큼한 히비스커스의 조화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것’’ 이라고 답했다.
자칫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허브티 엘더플라워는 '유럽의 홍삼'이라 불릴 정도로 좋은 효능을 많이 가지고 있다. 체내 점액을 정화해주고 기도를 청소해주는 효과가 있어 미세먼지에 좋은 재료이며, <죽기 전에 먹어야 할 음식 101가지>에도 실려있다.
또한 ‘다이어트, 피부 미용에도 우수해 10대부터 50대 이상의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것이 히비스커스의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코코 멜론 소다'는 코코넛 젤리와 달콤하고 향긋한 머스크멜론이 어우러진 시원한 에이드 음료로,
무더운 여름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최적의 음료이다. 쫀득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는 청량한 멜론 에이드와 잘 어우러지며 고객들에게 '재밌는 식감의 여름 음료'를 선사할 것이라 밝혔다.
푸른 초록빛은 하와이의 야자수 나무를 연상케 하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을 전해준다.
‘코코 멜론 소다 (4800원)’와 ‘코코 플라워 펀치 (4800원) ‘는 20oz 한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가까운 <토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중저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 명성을 다지고 있는 <토프레소>는 오는 6월 ‘2017 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사전 신청한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1인 2매) 무료입장권을 증정하고, 사전 신청 고객 중 현장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프레소> 모바일 상품권, 새로 출시 된 아이스 텀블러를 선물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홈페이지(www.topress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