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30일,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미스터피자> 30일, 사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26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본사서 열려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미스터피자> 사업설명회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방배동 MP그룹 본사 사옥(서초구 효령로 132, 방배역 1번 출구)에서 열린다.

MP그룹의 27년간 축적된 가맹점 노하우, 철저한 시장 분석, 메뉴 및 매장 경쟁력 등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1인 가구와 외식 트렌드 변화로 인한 배달 고객 증가에 맞춘 <미스터피자>의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을 소개한다.

<미스터피자>는 스마트앱과 홈페이지를 배달 주문 중심으로 전면 개편, 배달 주문에 따른 고객 응대 서비스, 전문 배달 서비스를 위한 교육 또한 별도로 실시해 배달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미스터피자>는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미스터피자>는 300% 원칙인 100% 수타, 100% 수제, 100% 석쇠 구이를 기본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피자를 앞세워 성장한 국내 대표 피자 전문점이다.

지난 2000년에 진출한 중국에서 안정적인 성공을 거두며 태국, 베트남, 인도 등 세계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는 명실상부한 글로벌외식기업으로 국내외 530여개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MP그룹 관계자는 “메뉴 조리부터 서비스, 마케팅 등 모든 과정을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서 교육해 예비 창업자들이 외식전문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 사업자들에게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사전 전화 접수(1670-2866) 후 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