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2017년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3기의 공식 활동을 6일 알렸다.
<설빙>의 공식 서포터즈 ‘설남설녀’는 외식 및 마케팅에 관심 많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디저트 카페를 대표하는 브랜드 <설빙>의 홍보마케팅 활동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설남설녀’ 3기는 총 40명으로, 지난 1월부터 진행된 온라인 접수를 통해 모집되어 25대 1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뚫고 서류와 면접을 통해 선발됐다. 지난달 27일 열린 ‘설남설녀’ 3기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10개월간의 공식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선발된 ‘설남설녀’ 3기 멤버들은 7개의 팀으로 나뉘어 매월 1회의 팀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팀 미션은 UCC제작, 축제WITH설빙, 매장설문조사, 행복단 활동, 먹방 탐험대, SNS 맛집 제보 등으로 구성되며, 이에 소정의 팀 활동비가 지급된다. 개인 미션은 매장 미스테리샤퍼, 신메뉴 무료 맛테스터 체험, 온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 등으로 이뤄져 있다.
<설빙>은 ‘설남설녀’ 3기 전원에게 공식활동 티셔츠를 증정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제공한다. 또한 최종 MVP에게는 개인 1위 30만 원, 2위 20만 원, MVP팀 50만 원 등 장학금과 함께 상장을 수여할 예정으로, ‘설남설녀’ 서포터즈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을 독려할 것으로 기대된다.
<설빙> 마케팅팀 장선영 과장은 “<설빙>과 고객들이 더욱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서포터즈 역할에 최선을 다 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설남설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