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한국유망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열려
상태바
'뉴욕 한국유망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열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06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세계화에 이바지
 

제1회 뉴욕 한국유망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뉴욕편이 지난 3월 2일 플러싱 한인청소년재단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뉴욕경제신문과 뉴욕한인상공회의소 가 주최하고 한국 프랜차이즈 ERP연구소의 후원으로 열렸다. 

이날 사업 설명회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유망 프팬차이즈 업체 <호미빙>, <수제갈비>, <Mr. 짱닭치킨> ,<삐사감 김밥>, <예향정>, <장인닭갈비> , <브롱스 수제맥주> , <밥리버거>, <LOVE STEAK>, <짱닭치킨> 네일 <브랜드 메리앤지> 등 11개 업체가 참여하여 업종 소개와 전망 및 가맹점 개설 절차 , 지원 혜택등도 상세히 설명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뉴욕 경제신문 박병찬 대표는 "이번 사업 설명회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할 능력이 있는 경제인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설명회로 예비 창업자들을 발굴 할 수 있게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뉴욕 한인 상공회의소 김선엽회장은 "한국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는 미동부 한인들에게는 새로운 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창업을 지원하여 미 동부 한인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또한 민간 주도의 음식 한류의 바람을 일으켜 한식 세계화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 프랜차이즈의 미국 진출을 돕고, 적극적으로 활성화시켜 모국 한국의 경제 발전에도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제1회 한국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를 후원하는 한국의 유명 프랜차이즈 컨설팅 업체인 프랜차이즈 ERP 이창용 대표는 "이곳 뉴욕에서 한인 경제인들과의 협력을 통한 미국진출로 한국의 유망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업계의 세계화를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