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2017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상태바
<오가다> ‘2017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03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시 무료음료권, 창업 특전 제공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0회 2017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2017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오가다>는 코엑스 3층 C홀에 위치한 부스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오가다> 점포개발본부 담당자와 함께하는 1:1 창업 상담을 진행하며, 시음 행사, 베스트 메뉴 2000원 판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오가다>의 메뉴와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갈 수 있다.

<오가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오가다> 부스에 방문하여 창업 상담을 받는 모든 참관객에게 무료음료권 2장을 제공하며, 계약 시에는 박람회 참관객 한정으로 마련된 창업 특전을 제공한다.

<오가다>는 2009년부터 국내 최초로 한방차 테이크아웃 커피로 시작해 현재 국내 1위의 티 카페 리딩 브랜드이다. 

레드오션인 커피 시장에서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작년 <티바나>를 런칭하고 이어서 <이디야>도 블렌딩티를 출시하며 차(茶) 시장이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티 카페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오가다>가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커피가 주력인 타 카페 브랜드와는 달리 아이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블렌딩티를 주력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전통차를 블렌딩티는 다양한 맛과 향의 잎차, 열매 등과 블렌딩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음료이다. 한라봉오미자 블렌딩, 석류유자 블렌딩, 배도라지생강 블렌딩 등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개발된 차 메뉴는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매출이 증가하며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카페 <오가다>의 창업 문의는 <오가다> 공식 홈페이지(www.ogada.co.kr) 또는 대표번호(02-738-0124)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