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들비어의 대표주자 <바보스>가 9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3일간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5 제 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창업박람회는 명실공히 국내 최대 규모로써 160개 브랜드의 360여 부스가 참여한다.
외식, 서비스, 도소매, 프랜차이즈산업 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A급 전문가의 창업 강좌 및 1:1 창업컨설팅, 법률 상담, 자금 지원 안내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바보스의 크림비어 프랜차이즈 <바보스>는 2015년 미들비어의 대표주자로 닭강정, 누들, 크림비어의 3가지 브랜드가 결한한 콜라보레이션 컨셉을 자랑한다. 48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인기를 얻고 있다.
<바보스>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바보스>의 브랜드 컬러와 메뉴의 강점을 살리는 인테리어 디자인 부스를 선보이며. 예비창업자에게 호프 프랜차이즈와 스몰비어의 장점을 접목한 미들비어만의 강점을 소개한다.
본사 창업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맥주 창업 관련 시장분석 및 <바보스>만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마케팅, 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바보스>만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으며, 색다른 이벤트 및 특전을 만나 볼 수 있다.
㈜바보스 곽환기 마케팅팀장은 “미들비어의 대표주자 <바보스>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매번 참가하며 예비창업자들을 만나고 있다”라며, “최대한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바보스>의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바보스> 창업 안내 및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 02-1588-5592 또는 홈페이지 www.bab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