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중국 광저우 매장 오픈, 본격적인 해외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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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치킨> 중국 광저우 매장 오픈, 본격적인 해외 진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31 09:01
  • 조회수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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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까지 세계 1,000개점 개설 목표
▲ <굽네치킨> 중국 광저우 매장 오픈, 본격적인 해외 진출ⓒ굽네치킨 제공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지난 23일 중국 광저우에 중국 내 1호 매장을 오픈하며 해외진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광저우 판위 완다쇼핑몰은 휴식과 오락, 문화, 상업구역이 하나로 어우러진 초대형 쇼핑몰로, <굽네치킨>은 이곳에 80여 평, 142석의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형태로 입점했다.

<굽네치킨>은 2014년 11월 홍콩 진출을 시작해 침사추이점에서 월 매출 3억 5천만 원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를 통해 한국 제품의 테스트와 현지화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중국 본토로 진출하게 됐다.

<굽네치킨> 홍콩 침사추이점은 매장을 방문하고 만족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SNS에 매장 이용 후기를 업로드 하는 등 연일 화제를 이끌며 홍콩 침사추이의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

또한, <굽네치킨>에서 가장 중요하게 추구하는 원활한 제품의 공급 인프라 구축을 위해 심천에 central kitchen의 도입함으로써 완벽한 <굽네치킨> 제품 구현을 최우선으로 실현하고 있다.

<굽네치킨>의 모든 치킨은 숙성된 원료육에 100% 한국산 쌀파우더를 도포해 바삭함을 강조했으며 이를 오븐에서 구워내 최상의 품질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굽네치킨>은 홍콩 침사추이점, 중국 판위 완다쇼핑몰점에 이어 연말까지 중국에 4개, 홍콩에 1개의 신규 매장을 추가로 개설해 7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오븐구이의 특화된 장점과 본사의 철저한 운영관리 체제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굽네치킨>의 홍경호 대표는 “해외 진출을 결심하고 지난 2014년에 홍콩에 매장을 내서 현지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맛 테스트를 진행했다”며 “그 결과로 해외에서도 <굽네치킨>이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고 중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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