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에프지, 9월 계약자 한해 최대 1천만원 현금 지원
상태바
라이온에프지, 9월 계약자 한해 최대 1천만원 현금 지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27 13:00
  • 조회수 8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간 창업설명회 열어
▲ 라이온에프지, 9월 계약자에 한해 최대 1천만원 현금 지원

지중해식 웰빙브런치 카페 프랜차이즈 <까사밍고>를 통해 브런치 카페열풍을 불러온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라이온에프지(대표 박대순)'의 통 큰 결단이 화제가 되고 있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최고의 기회로 손꼽히는 '프랜차이즈 박람회' 불참을 선언하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라이온에프지의 박대순 대표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SETEC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하지 않는 대신, 그 비용을 새로운 시작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 개최로 대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라이온에프지는 본사 및 강남 본점에서 실시하는 창업설명회와 시식회를 통해 라이온에프지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물론, 최근의 외식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더욱 큰 혜택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라이온에프지는 9월 3일, 10일, 17일, 24일 등 매주 목요일 2시에 본사에서 실시하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라이온에프지의 주요 브랜드인 <까사밍고>, <까사밍고 키친>, <까페스팟> 등의 브랜드 소개와 창업 설명회는 물론, 최신 외식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에비창업자들이 그동안 접하기 힙들었던 업계 동향과 성공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역 본점에서는 창업설명회와 함께 라이온에프지 프랜차이즈의 각종 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시식회가 함께 진행될 예정. 강남역 본점에서의 창업설명회 및 시식회는 오는 9월 2일, 9일, 16일, 23일, 30일 등 매주 수요일 2시에 진행된다.

이밖에도 라이온에프지는 9월 계약자에 한하여 최대 1천만 원까지 계약금액의 일부를 Payback 해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예비창업자들의 사업성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이처럼 외식업계 최신 동향에서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까지 확인할 수 있는 라이온에프지의 창업 설명회에 예비 창업자들은 물론 업계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이온에프지의 창업박람회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온에프지 본사 대표번호(1544-4133) 또는 홈페이지(www.casaming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