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점,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정형화된 창업설명회에서 탈피, 창업예비자를 위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이목을 끌고 있다.
<드롭탑>의 가맹설명회는 획일적이고 정형화된 방식의 설명회가 아니라 참석자 전원과 일대일로 맨투맨 개별 상담을 실시해 가맹점 운영을 위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외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상권 분석 및 사전 상권 심의 시스템을 비롯한 점포 매출 극대화 전략을 함께 설명하고 있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드롭탑> 매장 내에서 매장 운영에 대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드롭탑> 커피를 비롯 프리미엄 베이커리와 다양한 음료를 무료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방의 예비 창업자나 상담 희망자는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에서 열리는 지역 지사의 가맹설명회에 참여하면 서울에 오지 않고도 상담이 가능하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기존의 딱딱한 설명회 형식을 탈피해 일대일 방식으로 설명회를 실시하면서 상담이 가맹 계약으로 이어지는 전환율이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드롭탑>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가까이서 만나 보다 세분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드롭탑> 매장을 창업해 운영하고 싶거나 커피전문점 가맹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드롭탑> 홈페이지(www.cafedroptop.com)에서 사전 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문의전화 1577-9073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