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SK플래닛과 업무 제휴. '시럽오더' 도입
상태바
<놀부> SK플래닛과 업무 제휴. '시럽오더' 도입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26 08:09
  • 조회수 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럽오더 서비스 론칭 기념, 연말까지 최대 30% 가격 할인
▲ <놀부>SK플래닛과 업무 제휴. 시럽오더 전국 매장에 도입ⓒ놀부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가 SK플래닛과 업무 제휴를 맺고 모바일 선주문 결제 서비스 '시럽오더'를 시작한다.

<놀부>는 지난 24일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주)놀부 본사에서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 SK플래닛 커머스사업2본부장 김문웅 상무, 김교수 팀장 등 여러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놀부-SK플래닛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놀부>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최초로 시럽오더 서비스를 도입하였으며, 이로써 전국 900여 개 매장에서 더 간편하고 빠른 메뉴 주문이 가능해졌다.

양사는 향후 고객의 메뉴 선택폭과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다방면의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에 나설 것을 합의했다.

'시럽오더'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모바일 선주문, 결제 및 대기 알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써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원하는 메뉴를 주문, 결제까지 완료하고 매장의 상품 준비 완료 알림을 받은 후 직접 픽업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놀부>는 시럽오더 도입이 기존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신규브랜드(<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레드머그커피>) 인지도 상승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고객 대기시간 및 매장 POS 업무 투입 시간을 모두 단축할 수 있다는 점도 높이 평가해 이번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놀부>는 시럽오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올해 12월까지 브랜드별로 최대 3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시럽오더 이벤트 페이지 및 <놀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시럽오더 도입은 <놀부>의 영타깃(Young Target) 공략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의 외식 라이프를 풍요롭게 해줄 <놀부>의 다양한 메뉴를 시럽오더를 통해 더 쉽고 간편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