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래스터는 통큰 고기집 <서래통>을 론칭, 올해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래통>은 고기, 참숯, 마늘 등을 통으로만 제공, 최고의 식재료를 기본으로 하는 <서래통>은 고기의 맛과 정략의 정직함을 지키는 고깃집으로 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유명 맛집으로 통한다. 전 점포 매출 또한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기염을 토하고 있다. 당초 <서래통>은 직영점으로만 운영한다는 방침이었으나,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예비가맹점주들로 부터 끊임없는 러브콜로 인해 가맹점 전개를 올해부터 펴나가기로 했다.

단, 예비가맹점주는 기존 직영점처럼 철저한 관리와 쿼리티를 유지해 나갈 수 있는 점주를 엄격하게 심사해 점포를 내줄 생각이다.
‘양을 속이면 3대가 망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정량제공은 물론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등의 통 돼지 메뉴는 <서래통>의 인기 메뉴다. 여기에 국내에서 나는 참숯을 통한 직화구이 방식의 고기구이로 맛을 더하는가 하면, 제주에서나 볼 수 있는 멜젓소스와 고기 맛을 더하는 명이나물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고기 맛을 더해준다.
특히 '12첩 큰 밥상'은 서래스터의 '통큰 밥상'으로 <서래불고기>의 '불고기 상한차림' 외에 20여가지의 반찬과 <서래판>에서의 '20여가지'의 점심메뉴를 선보인다. 고깃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찌개, 탕, 볶음, 비빔, 면, 국 등 다양하고 푸짐한 한식메뉴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있다. 이 외에도 옛날 소시지, 김치볶음 등이 들어간 추억의 도시락도 인기메뉴중 하나다.
<서래통>은 서래마을점을 시작으로 여의도점, 회기점, 한남점, 강남점, 장안점, 종로1호점 등을 오픈, 내실있는 점포 전개를 해나간다는 방침이다. .
<서래통> 창업관련 자세한 문의는 www.seoraester.co.kr로 혹은 1688-345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