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자본창업의 대표 브랜드인 <더착한커피>가 이달 22일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성공창업을 위한 특급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더착한커피> 창업설명회는 <더착한커피> 일산본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카페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주라면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에 참석해,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더착한커피>의 창업설명회는 설명회 이후 1:1 맞춤형 개인 컨설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세부적인 카페창업 가이드라인을 안내 받을 수 있어 예비 가맹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국내에 약 12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더착한커피>는 원목을 활용한 북카페 컨셉의 인테리어와 기부하는 커피전문점이라는 착한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적은 비용으로 높은 수익을 올리는 소자본창업 전략으로 국내 커피시장의 강자로 떠오른 <더착한커피>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창업보증제'를 통해 확실한 성공 카페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더착한커피>에서 업계 최초로 시행한 창업보증제는 창업 이후 1년 이내 폐업시 창업자금의 60%를 보상해주는 일종의 페이백 제도로, 예비 가맹주들의 창업에 대한 두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더착한커피>만의 특별한 창업지원 혜택이다.
이밖에도 <더착한커피>는 본사의 물류마진을 최소화해 점주에게 좋은 품질의 원부자재를 저렴하게 공급하는 '본사물류마진 최저가 보장제'와 최대 3,000만원의 창업자금을 2년간 무이자로 지원해주는 '창업자금 지원', 일정 매출 이상 미도달시 로열티를 전액 면제해주는 '로열티 면제' 등과 같이 직접적인 자금 혜택으로 예비 가맹주의 부담을 덜어준다.
<더착한커피> 가맹사업부 관계자는 “카페창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시장조사와 확실한 창업 정보가 필요하다”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소자본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가맹주들에게 특급 창업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더착한커피> 일산본점 매장에서 진행하는 관계로, 선착순으로 마감할 예정이라 빠른 신청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거품 없는 정직한 창업비용 제안, 점주와 고객 모두를 위한 효율적인 매장관리, 착한 가격의 질 좋은 커피 제공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더착한커피>의 창업설명회 신청은 이달 21일까지 대표전화(1566-6367)에서 가능하다.